욜로 요노 가치관 인식
요노(YONO) 족의 소비 가치관
2024-10-06

'인생은 한 번뿐' 이라는 욜로(YOLO) 족과 '삶에 필요한 건 오직 하나뿐'이라는 요노(YONO) 족. 소비 가치관이 서로 다르다. 2030세대 소비 인식이 욜로(YOLO)에서 요노(YONO)로 이동하고 있다. '건강한 소비 가치관'을 통해 현명하게 생활한다.

- 오두영(오디세우스의 항해일지)

마음을 비추는 질문

1

당신의 삶에서 필요한 단 하나를 선택한다면 무엇입니까? 그것을 선택한 이유는 무엇인가요?

2

욜로(YOLO)에는 후회없는 삶을 위해 '현재'를 최우선으로 합니다. 당신이 '지금 이순간' 열정을 다하고 있는 것은 무엇입니까?

질문자

*사람(존재)에 대한 믿음을 가지고 우주보다 고귀한 한 영혼의 꽃을 기다리고 피워주는 ARTIST. *Masterful Coach로의 열정, 사람(존재)에 대한 진정성을 바탕으로 ‘Authentic-Self’의 발견을 돕는 생각 파트너.
*라이프코칭, 존재코칭, 진로코칭, 부부(가족)코칭, 커리어코칭을 원하는 일반 고객 *DISC나 에니어그램으로 자신의 기질이나 행동유형을 찾고 싶은 일반 고객 *팀코칭/그룹코칭을 원하는 기관이나 기업 *DISC나 에니어그램으로 의사소통, 조직 문화를 개선하고 싶은 기관이나 기업

생각 나누기

알아차림의 연결자
'사랑'입니다. '나(Self)' 사랑은 '타인' 사랑의 근원이 되며 사랑은 탄생와 변화를 위한 도전을 할 수 있는 원동력이기 때문입니다. 긍정적 사회문화 구현을 위한 글로벌 멘탈케어 플랫폼 '케어플리'를 많은 사람들이 힘들 때 사용할 수 있게 하는 것입니다.
2024-10-07 05: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