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 나누기
아마멜라
귀인.
우리아들 태명이 귀인이였는데...우리 부부에게 귀하게 찾아왔다고 태명을 그렇게 지었다.
남에게 귀인이 된다는 생각조차 못해본거 같은데 이 글을 보고 나 또한 누구에게 귀인이 될 수도 있겠구나 싶다.
난 어떤 이유로 남에게 귀인이 될 수 있을까? 혹은 나를 귀인으로 생각해 주는 사람이 있나?
위의 질문처럼 타인에게 어떤 에너지를 줄 수 있어서 ... 또는 나의 겸손과 배려로 귀인이 되는건가?
아직 잘 모르겠다. 남에게 귀인이 될 수 있다는건....
달달
1. 완전한 에너지를 주고 싶습니다
2. 완전한 사람으로 거듭나기 위해 우선 제 자신의 지식, 지혜, 인간적 성숙, 사고 하는 방식 재확립 등을 노력하고 있고 향후 계속 필요 할 것 같습니다.
한학대감
'당신은 좋은 사람입니까?'라는 질문에는 그렇다고 하지만 '당신은 항상 좋은 사람입니까?'라고 하면 고개가 갸우뚱 거린다.
항상 좋은 사람이 되려고 오늘도 노력한다.
삶의 예술가 육코치
그냥 있어주는 것으로도 충만감을 느낄 수 있는 사람이고 싶다. 그런 사람이 되기 위해 그저 나를 잘 닦고 돌볼 수 있을 뿐.
현자
성장으로 나아가려는 '의도' 자체를 존중하고 질문으로 상대방 안에 있는 잠재력을 함께 찾아 나가는 파트너.
애플트리
1. 온전히 인정받고 있다는 충만함의 에너지를 주고 싶어요.
2. 있는 그대로 듣는 경청과 타인의 마음을 받아주는 공감의 힘을 기르고 있습니다.
폴~짝!
1. 이대로도 충분히 귀한 존재임을 느낄 수 있는 공감과 수용의 에너지를 전하고 싶네요.
2. 마음챙김과 연민, 공감 훈련을 통해 '사랑'의 힘을 기르고 있습니다.
알아차림의 연결자
1. 긍정과 행복에너지를 주고 싶네요.
2. 내 마음을 챙기고 다른 사람의 마음을 챙길 수 있는 알아차림의 힘을 기르고 있습니다.